앞으로 두 단계, 한 걸음 물러서

10/25/2021

|

William Reinsch | 전략 및 국제 연구 센터

지난 한 해 동안 덜 성공적인 노력 중 하나는 메릴랜드 대학교 공공 정책 학교에서의 교육 책임을 단계적으로 폐지함으로써 작업량을 줄이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제 카메오로 내려 왔는데, 그 중 하나는 이번 주에 세계화와 글로벌 가치 사슬에 대한 토론이었습니다.

그 주제에 대한 기사와 논평은 주로 Covid-19, 공급망 막힘 및 백 로그, 그리고 아마도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중국과의 무역의 안보에 대한 우려가 커지기 시작했습니다.월스트리트 저널최근 지난 주 (10 월 21 일) 로이 문제를 다루었습니다.

그 추세는 코비드 이전뿐만 아니라 트럼프 이전에 눈에 띄었다. 기업들은 고객과 더 가까워지고 운송비, 점점 더 불확실한 날씨 및 정치적 장애에 노출되기 위해 공급망을 단축했습니다.

아마도 장기적으로 더 중요한 회사 공급망 관리자는 가격, 품질 및 배송 외에도 일반적인 스테이플과 함께 복원력을 고려해야하며 점점 더 중복성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코비드의 높이에 사물이 부족하여 다시 일어나기를 원하지 않으며, 무역에 대한 중국의“무기화”를 목격했습니다.

경제학자들은 이것이 경제적으로 최적이 아니라고 올바르게 말할 것입니다. 비용의 비용과 비용과 새로운 공급망은 기존 공급망보다 덜 효율적이고 생산적 일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계화의 사망 기사를 작성할 시간이 아닙니다. 주된 이유는 도구가 변경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발전은 Richard Baldwin의 용어 인“Unbundled”기술, 또는 노하우를 생산에서 사용하여 저임금 경제와 함께 첨단 기술과 맞지 않는 공급망의 개발을 가능하게합니다. 이것은 진보적 인 사람들이 불평했듯이 이것은 합당한 좋은 일이 아니며, 미래 칼럼에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여전히 인기있는 진부함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우리는 한 걸음 물러서 고 중간에 있으며, 질문은 그것이 얼마나 큰 단계가 될 것인지, 얼마나 오래 지속될 것인가입니다.

William Reinsch는 워싱턴 D.C.의 전략 및 국제 연구 센터에서 국제 비즈니스의 Scholl 의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