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및 무역

02/20/2020

|

Squire Patton Boggs의 국제 무역 실무

2020 년 1 월 30 일, 세계 보건기구 (WHO)는 소설 코로나 바이러스 (2019 N-COV)가 국제적 관심사 (PHEIC)의 공중 보건 비상 사태라고 선언했다. 그러므로 국가는 바이러스 발병을보고하고 WHO에게 취해진 조치를 계속 알려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WHO는 국가가 바이러스를 성공적으로 포함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구속력이없는 권고를 할 권한이 있으며, 여기에는 무역과 관련된 조언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까지 WHO는 무역 장벽의 도입을 결코 옹호하지 않았으며 그러한 조치의 효과에 대해 공개적으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Pheic 선언은 자동으로 무역 제한을 자극하지 않으며, WHO는 개별 회원의 입양 권고를 할 수 있지만, 국가 주권 국가가 결정하는 데 문제가 남아 있기 때문에 직접 권한은 없습니다. 또한 바이러스의 원천으로 여겨지는 제품 수입 이외의 수입에 대한 무역 제한은 드물다 (예 : 40 개국은 2009 년 H1N1 발병 중 돼지 고기에 대한 수입 금지를 채택했다).

WTO (World Trade Organization) 법에 따라 정부는 국가 건강 및 기타 정책 목표를 추구 할 때 동일한 조건이 널리 퍼져있는 국가 간의 예술적 또는 정당화 할 수없는 차별 수단을 구성하지 않는 한, 인간, 동물 또는 건강 또는 건강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무역을 제한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예외는 상품과 서비스 거래에 적용됩니다.

유럽 공동체 (EC)가 특정 아프리카 국가의 어류 수입을 차단 한 1998 년에 차별적 처리의 예가 발생했습니다. 관련위원회 이전의 공무원의 증거에 근거하여, EC는 무역을 재개하기로 합의했다.여기위원회 보고서에 대한 링크).

현재의 발발은 빠르게 움직이는 그림이며, 중국이 그것을 포함하기 위해 고군분투함에 따라, 중국과 다른 동아시아 경제에 대한 최종 제한이 어떤 제한이 부과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의미는 여전히 불분명합니다. 그러나 분명한 점은 Pheics 동안의 무역 제한이 일반적으로 매우 제한적이며, 심지어 WTO에 의해 정당화되지 않도록 유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Copyright 2020 Squire Patton Boggs (US) LLP
 
원래 게시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