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공업 탈탄의 도전

06/24/2021

|

Samantha Gross | Brookings Institute

중공업은 우리의 현대 생활 방식의 중심에있는 제품을 만들지 만 Global Dioxide (CoT) 배출량의 거의 40%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철강, 시멘트 및 화학 물질은 상위 3 개 방출 산업이며, 이산화탄소의 매우 높은 열 및 공정 배출량과 같은 기술적 요인, 저속 마진, 자본 강도, 장기 자산 수명 및 무역 노출을 포함한 경제적 요인과 같은 기술적 요인으로 인해 탈탄화하기가 가장 어려운 산업 중 하나입니다.

제철소는 석탄을 열 공급원으로 그리고 철광석을 원소 철으로 변환하는 화학 공정의 일부로 석탄을 사용합니다. 이 두 가지 용도는 이산화탄소를 생산합니다.

시멘트 생산은 또한 화학 공정의 일부로 COS를 방출합니다.이 경우 석회석이 매우 높은 온도로 가열되어 산화 칼슘“클링커”를 생산할 때 시멘트의 1 차 구성 요소입니다. 다른 물질은 여전히 ​​시멘트 품질을 유지하면서 클링커와 혼합 될 수 있지만,이 부문을 탈 카본화하는 주요 방법은 COS를 캡처하고 저장하거나 사용하는 것입니다..

화학 산업은 수천 개의 프로세스와 제품을 포함하여 다른 두 가지와 다릅니다. 그러나 "유기농"또는 탄소 함유 화학 물질의 90% 이상이 몇 가지 빌딩 블록에서 파생되며, 이는 대량으로 생산되고 국제적으로 거래됩니다.

FP_20210623_Industrial_gross_v2

78273_78333여기를 클릭하십시오.